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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유지보수마감 용인세브란스 전산장비(Helpdesk) 유지보수 입찰
  • 용인 시작2024.03.22 마감2024.04.12 조회108
  • 첨부파일 1 1. 2024_공고문_용인세브란스 전산장비(Helpdesk) 유지보수.pdf (316.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 2024_시방서_용인세브란스 전산장비(Helpdesk) 유지보수.pdf (316.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3. 2024_입찰참가신청서_용인세브란스 전산장비(Helpdesk) 유지보수.docx (316.8 KB)다운로드
  • 용인세브란스 전산장비(Helpdesk) 유지보수 입찰
    (입찰공고번호: HB-240412-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용인세브란스 전산장비(Helpdesk) 유지보수
    ③ 업체등록: 2024년03월29일(금) 14:5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4년04월05일(금)15:00~ / 용인세브란스병원 4층 세미나실2 (402호)
    ⑤ 투찰일시: 2024년04월12일(금) 15:00~ / 용인세브란스병원 4층 세미나실2 (402호)
    ⑥ 투찰 방법 및 낙찰자 선정방법
      - 현장 투찰로 진행, 투찰 시 인감이 날인된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낙찰자가 선정되지 않을 시 유찰
      - 유찰 시 재 공고 후 입찰 예정 (재공고 후 입찰 진행 시 본입찰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재입찰 시에도 낙찰자 선정되지 않은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 업체와 우선협상을 통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자 선정)
    ⑦ 참가자격
      - 헤론헬스정보시스템의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수도권 내에 있어야 한다.
      - 최근 6개년내 종합병원 700병상 규모 이상 사업장의 PC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경력이 5년 이상인 업체로 실적증명과 자격증명 등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유지보수 계약 증빙서류, 4대 보험, 의료보험 납부 명세 등 제출)
      - 병원의 전산장비 유지보수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병원 전산장비 유지보수 경험 7년 이상인 상주 가능한 총괄 PM을 보유한 업체 (경력증명서 제출)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 – 사본
      - 입찰참가신청서 – 원본 (당사 양식)
      -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 (파일 제출)
      - 실적증빙(계약정보+계약금액이 포함된 실적확인서 또는 계약서 사본) 원본
    (계약서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필 도장 날인, 최근 6개년내 700병상 단일 종합병원 이상 사업장의 PC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 경력이 5년 이상)
      - 유지보수 총괄 PM에 대한 경력증명 관련 서류 – 원본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계약 시 증권
      -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④ 검수완료 후 증권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요기관: 용인세브란스병원
    • 사업범위 및 기타
    1. 정보시스템 및 정보보안시스템 관련 지원
    2. 상용소프트웨어 등 정보자원의 지원
    3. “병원”전산장비(PC, 프린터 등) 및 개인 비자산 전산장비(단, H/W 비용은 개인 부담을 원칙으로 함)
    4. 전문 기술 인력의 상주를 통한 365일 24시간 운영
    5. 사업 수행에 필요한 작업 장소는 “병원”과 협의 후 효율성 및 정보보안 조건을 고려하여 결정
    • 유지보수 기간 : 1년 1개월
     
    4. 유지보수 업무범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주/야간 공통 유지관리 범위
    1. 전산장비 일체의 H/W(Network Cable 설치, Outlet부터 단말기까지 작업, 부품 이동 설치 작업)고장수리 및 이전 설치 작업
    2. S/W(“병원” 상용프로그램 및 업무용 프로그램, 보안 보안프로그램)설치, 자료 백업, 데스크탑 가상화(VDI) 사용 일체, 사용자 안내를 포함한 문제를 해결한다.
    3. 사용자 도메인 참가 지원(Active Directory), ADMT 설치 bolsos de lujo imitacion
    4. Network, Client 설정 세팅 지원, E-Mail 설정 및 오류 점검등을 수행
    5. 그룹웨어, 인증서 등 지원
    6. 환자 유/무선 인터넷 설정 지원
    7. S-ZONE 스마트폰 오류, 프로그램 재설치 지원
    8. PACS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설치, 단순 오류 시 설정 변경 및 해결
    9. “병원” 모바일 관련 지원, 단순 오류 시 설정 변경 및 해결
    10. 장애접수 후 환자 접점부서(원무과, 진료구역)는 30분, 그 외 부서는 60분내 방문 및 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11. 내,외부 인력 퇴사 및 장비 반납(폐기) 등으로 인한 PC 및 노트북 반납(폐기)과 DEGAUSS 처리 등의 초기와 작업(내역 보관)
    12. 부서 이동 및 신규 개설 등으로 이전된 장비 설치와 반납장비 이동 설치 등을 수행 한다.
    13. 원내 테스트 장비 및 임대(정기 감사, 연말정산, 건강검진, 기타) 장비 설치
    14. 원외 유관기간에 대한 출장 점검 및 정비(“병원”과 협의)
    15. 컴퓨터 바이러스 등 악성프로그램에 의한 감염, 시스템 파일의 삭제 등으로 시스템 의 정상적인 운용이 불가한 경우 시스템 재설치 (운영체제, 상용소프트웨어 및 “병원” 프로그램)
    16. 네트워크 설정 및 주변장치의 연결(드라이버 설치) 등 장비의 정상적인 운영에 필요 한 작업
    17. 기타 “병원”운영에 필요한 전산장비 설치 및 회수 지원
    18. 특별한 사유로 인하여 당일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요청자 또는 담당자와 협의하여 처리 해야 한다.
    • 야간 유지관리 범위
    1. 야간 전산 장애 발생시 1차 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처리 불가 시 비치된 비상연락망 을 통하여 담당자에게 즉시 연락하여 처리 함.
    2. 재난에 따른 의료정보팀 사무실(ITO포함), 서버실, TPS실등 야간 순찰을 하여야 하며, 특이사항 발생시 부서장 및 담당자에게 즉시 연락하고 초동 조치를 해야 한다.
    3. 야간 및 주말/휴일에 병원정보시스템 권한관리 요청시에는 선처리 후 각 담당자에게 보고를 하여야 한다.
    4. “병원”디지털솔루션에 해당하는 단말기 오류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1차 대응 및 각 담당자가 처리할 수 있게 내용을 전달하여야 한다.
    5. 야간 및 주말/휴일에 요청 시“병원” BGM방송 지원하여 한다.
    6. 야간 및 주말/휴일에 키오스크(원무수납, 도착확인), 지능형 번호표 발행기 오류 발생시 지원하고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하여야 한다.
    7. 야간 당직 일지 작성 및 익일 보고
    8. 기타 응급 상황 처리
    9. 전산시스템 보안유지 및 관리
    10. 의료정보팀 전산장비 및 기타 일반 비품 관리(도난 및 분실 방지)
    11. 현업부서(사용자)의 각종 기술 상담 지원
    12. 주간 유지보수 업무의 연장
    13. 그 외 의료정보팀에서 요청된 긴급한 야간 업무의 처리
    • 정기점검 및 특별점검
    1. 외래 구역 정기점검(월간) : 총 12주에 걸쳐 각 건물 외래접수 창구를 비롯한 진료실, 외래 지역의 모든 전산장비를 사전 예방 점검
    2. 병동 및 중환자, 응급실 등 정기 점검(월간) : 병동, 응급실, 중환자실, 인공신장실, 헬스체크업, 당일입원실, 수술실 등의 전산 장비를 사전 예방 점검
    3. 정기 점검(해당 부서 담당자와 협의) : 전산교육실(컴퓨터 실)등 전산장비를 사전 예방 점검
    4. 위 정기 점검 외에 응급으로 점검 요청 시, 특별점검을 실시 한다.
    5. 모든 정기 점검을 마친 후, 점검 보고서를 의료정보팀에 제출한다.
    • 정보보안시스템 유지관리 범위
    1. “병원”에서 운영하는 각종 정보보안시스템에 대한 지원
    2. 그 밖에 정보보안시스템 지원
    3. 정보보안시스템 장애 발생시에 대한 업부 지원
    5. 투입인력 및 시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투입인력 : 전산장비 유지보수 인력 5명 (주간/야간/주말/공휴일)
    • 투입인력의 운영 계획은 “병원”과 협의하여 결정한다.
    • 투입인력은 사업기간 동안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병원”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한다. (다만, 용역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 여 “병원”이 투입인력의 교체를 요청하는 경우 “수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투입인력에 대한 신상변동(해외여행 포함) 사항 발생 시 “병원”에 즉시 보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투입인력의 이탈방지를 위해 적극 노력하여야 하며, 이탈사고 발생시 대체인력을 확보, 투입을 협의하여 진행한다.
    • 투입시간 : 365일 24시간
    • 비상연락망 첨부 및 사무실내 비상연락망 게시
    6. 투입기간 및 금액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계약기간은 1년 1개월로 하며, 계약기간 종료 전 “병원”과 수행사의 협의에 의하여 최대 1년씩 총 2회까지 자동 연장을 할 수 있다.
    7. 유지보수 방법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현업 장애 접수 및 완료 내역은 전산업무 관리시스템(ITSM)을 사용하며, 일일 처리 내역을 보관한다. 단, 특이 사항 발생 시 정보전략기획팀에 사전에 보고하여 협의 후 처리 한다.
    • “수급자”는 장비수리를 위해 원외로 반출시킬 경우, 반출 및 회수(예정)일자를 명기하여 처 리하고 관리대장을 작성하여 보관한다.
    • “수급자”는 유지보수업체는 시스템 점검을 목적(바이러스, 엔진Patch 등)으로 의료정보팀의 긴급 협조 요청 시, 인력을 지원한다.
    • “수급자”는 당일 접수된 서비스 건은 당일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익일로 이관 시 의료정보팀에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다.
    • “수급자”는 유지보수업체는 대상 장비의 고장 시, 다음의 부품을 무상 수리(교체)한다.
    1. PC : Keyboard, Mouse, 베터리(노트북) 및 아답터를 제외한 부품 일체.
    2. Printer: 소모품 (토너 및 드럼, 잉크노즐 및 헤드)을 제외한 부품 일체 단, 장비 도입 후 5년 이상의 프린터로 수리비용이 동급기종 현 구매비용의 40%이상 지출 될 경 우, 의료저보팀의 심사 후 폐기 승인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3. Monitor : 도입 후 5년 미만의 모니터 부품 일체(도입 후, 2년 이후 장비의 액정파손 은 제외) 단, 장비 도입 후 5년 이상의 모니터로 수리비용이 현 구매 비용의 50%이 상 지출 될 경우, 의료정보팀의 심사 후 폐기 승인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4. Barcode Printer : 소모품(Head, 전원아답터)을 제외한 부품 일체 단, 장비 도입 후 7 년 이상의 장비로 수리비용이 현 구매비용의 50%이상 지출 될 경우, 의료정보팀의 심사 후 폐기 승인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5. 위 기재된 장비 외 전산 관련 장비의 부품 일체
    6. 유지보수업체는 장비(부품) 고장에 대비하여 예비 장비(PC 4, 모니터 4, 노트북 2대, 프린터 3대, 양면 스케너 1대, 기타장비 각 2대 이상) 및 부품을 각 품목별로 보유 (최신 사양으로 보유, 대체용 예비 장비 리스트 비치)하여, 고장 수리 요청 시 이를 사용하도록 하며, 유지보수용 예비장비의 소모성 부품(Toner)은 의료정보팀에서 제공 한다 (예비용 대체 장비의 부족에 인한 사용 부서의 업무 마비 등의 문제점 발생시, 매 시 간당 본 계약에서 정한 월간 유지보수료 상당액에 대한 지체 상금율을 공제할 수 있 다).
    7. 무상 보증(2년)기간 내의 전산장비 고장 시, 유지보수업체가 1차 방문하여 처리(수리 불가한 경우 예비 장비를 대체)한 후, 장비 납품업체에 의뢰하여 수리하며 유지보수 업체에서 이를 주도하여 처리한다.
    8. 보안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병원”에서 취득한 정보는 사업 시작 및 종료 후 “병원”의 승인 없이 외부에 유출 을 금지한다.
    • “수급자”는 비밀유지의무 및 보안관련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관련 준수사항위반시 책 임을 부담하여야 한다.
     
    9.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 박철현 부장(010-6299-6392, FAX: 02-365-6100, E-mail: chulhyeon.park@heronhis.co.kr )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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