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데스크탑 가상화 SW 리뉴얼
(입찰공고번호: HB-251107-001)
1. 사업 개요
-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 사업명: 데스크탑 가상화 리뉴얼 사업
- 업체등록: 2025년 10월 31일(금) 14:50 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주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 현장설명회: 2025년 11월 05일(수) 15:00 ~/강남세브란스병원 (비자검진센터 B1 강의실)
- 투찰일시: 2025년 11월 07일(금) 15:00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5층 대회의실_Conference RM.1
- 투찰 방법 및 낙찰자 선정방법
- 현장 투찰로 진행, 투찰 시 인감이 날인된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낙찰자가 선정되지 않을 시 유찰
- 유찰 시 재 공고 후 입찰 예정 (재공고 후 입찰 진행 시 본입찰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재입찰 시에도 낙찰자 선정되지 않은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 업체와 우선협상을 통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자 선정)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미 제출로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회사가 영속기업으로써 신용 상에 하자가 없는 업체.
2.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입찰참가신청서
(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
- 초기 견적서
(파일)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보험기간 : 입찰제출마감일로부터 90일, 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
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 검수후 하자이행보증증권 : 무상유지보수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
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 수요기관: 강남세브란스병원
- 도입 물품 및 수량 (1안, 2안 최적안 선택)
- 안) 라이선스 갱신
| No |
품명 |
사양 |
수량 |
| 1 |
Horizon업무망_3년 |
▶ Omnissa Horizon 8 Advanced Term with VVF for VDI Edition: 10Concurrent User Pack for 3 year term license; includes ProductionSupport /Subscription - 3년 구독라이선스 |
25 |
| 2 |
Horizon인터넷망_2년 |
▶ Omnissa Horizon 8 Standard Term with VVF for VDI Edition: 10Concurrent User Pack for 2 year term license; includes ProductionSupport /Subscription - 2년 구독라이선스 |
20 |
| 3 |
Horizon인터넷망_3년 |
Omnissa Horizon 8 Standard Term with VVF for VDI Edition: 10Concurrent User Pack for 3 year term license; includes ProductionSupport /Subscription - 3년 구독라이선스 |
20 |
안) 데스크탑 가상화 재구축
| No |
품명 |
사양 |
수량 |
| 1 |
VDI솔루션서비스 |
▶ Dstation Server 9.0 Package
( / D Site & Domain )
- VM Provisioning Wiz Svr
- Session Coordinate Service
- View Point
- Admin Portal
- DBMS
-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 |
1 |
| 2 |
VDI_License |
▶ Dstation & CenterPost - 1 License
(영구라이선스) |
650 |
| 3 |
VDI 이행구축 |
▶ 설치구축&기술지원(M/M)
- OS 설치 및 Dstation 구축
- MasterVD 설정 및 파일럿 테스트 (업무망 250User, 인터넷망 400User)
- 임시대체장비 투입
- Dstation Customizing (Tool Customizing, 2차 인증 OTP 연동)
- 안정화 기간 |
1 |
| 4 |
Windows 2025 |
▶ Windows Server 2025 Datacenter - 16 Core
※ 의료원 제공 |
10 |
| 5 |
하드웨어 |
▶ 기존 하드웨어 재사용 |
- |
| 6 |
기타 |
▶ 무상 유지보수 검수일로부터 3년 |
- |
- 납품, 설치하는 물품의 모든 구성품은 단종된 제품, OEM 제품은 불가하며 반드시 물품의 세부 규격을 100% 만족하는 제조사의 정품, 완제품이며 동등 사양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여야 한다.
- 납품하는 H/W 및 S/W는 지적재산권이나 특허권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여서는 안 되며, 만약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다.
- 구축 전 구성방안에 대하여 병원에 세부적인 구축방안을 제시하여야 하며 성능 및 안정성 향상을 위해 추가 도입되는 자재 및 장비에 대해서는 계약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 납품 후 5년 이상 EOS 되지 않는 제품으로 제안하여야 한다.
- 현재 운영중인 데스크탑 가상화 서비스와 동일 이상의 서비스로 구축하여야 하며 구축 시 다운타임을 최소화한다.
- 무상 유지보수 기간 동안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및 패치를 무상으로 제공, 적용한다.
- 데스크탑 가상화 구성 내역
| VDI 라이선스 |
vCPU |
Memory |
Storage |
데스크탑 풀 |
| 업무용 250대 |
각 4core |
각 12GB |
각 100GB |
6EA |
| 인터넷 400대 |
각 4core |
각 8GB |
각 100GB |
3EA |
- Desktop and Applications
Windows 가상 데스크톱 / RDSH 및 세션 기반 데스크톱 / Windows 10/11 물리 PC 원격 액세스
- Management
Rest APIs (자동화, 통합 운영을 위해 제공되는 API 인터페이스) / Instant Clone (상위 VM과 지속적으로 가상 디스크와 메모리를 공유하는 하위 VM) / Full Clone (복제 작업 후 독립된 하위 VM) / ThinApp 을 이용한 App 패키징 및 관리 / DEM Standart 사용자 프로필 관리 및 개인화 제공 / Cloud Pod 아키텍처를 이용한 글로벌 권한 부여
- User Access and Remote Experience
다중 프로토콜 지원 : Blast Extreme, PCoIP, RDP / vGPU 지원 / 세션 기록 및 협업 기능 / Agent 자동 업데이트 / UAG를 이용한 외부 액세스 및 엣지 서비스 보안 / Microsoft Teams, Zoom, Webex 에 최적화된 비디오 및 오디오 / USB 리디렉션
- 이외 현재 운영 중인 가상화 데스크탑 가상화 솔루션의 기능이 구현되어야 한다.
4. 장비 도입 및 설치
※ 과업 지시서(시방서) [‘데스크탑 가상화 리뉴얼 사업’] 내 [‘3. 장비 도입 및 설치’]을 따른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 과업 지시서(시방서) [‘데스크탑 가상화 리뉴얼 사업’] 내 [‘5. 시험 운영 및 검수’]을 따른다.
6. 장애대책
※ 과업 지시서(시방서) [‘데스크탑 가상화 리뉴얼 사업’] 내 [‘6. 장애 대책’]을 따른다.
7.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 과업 지시서(시방서) [‘데스크탑 가상화 리뉴얼 사업’] 내 [‘7.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을 따른다.
8. 보안
※ 과업 지시서(시방서) [‘데스크탑 가상화 리뉴얼 사업’] 내 [‘4. 안전관리 및 보안’]을 따른다.
9.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서(시방서) 문서를 따릅니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박철현 부장(010-6299-6392, FAX: 02-365-6100, E-mail: chulhyeon.park@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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