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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유지보수마감 연세의료원(신촌)_행정정보시스템(SAP) 운영유지보수 재입찰 (PHIB-200522-001)
  • 신촌 시작2020.05.18 마감2020.05.22 조회376
  • 첨부파일 1 1.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행정정보시스템(SAP) 운영유지보수 재입찰.pdf (118.2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시방서_연세의료원(신촌)_행정정보시스템(SAP) 운영유지보수 재입찰.pdf (118.2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3.재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행정정보시스템(SAP) 운영유지보수 재입찰.docx (118.2 KB)다운로드
  • 연세의료원(신촌)_행정정보시스템(SAP) 운영유지보수 재입찰
    (입찰공고번호: PHIB-20052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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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행정정보시스템(SAP) 운영유지보수 재입찰
    ③ 업체등록: 2020년05월22일(금) 10:00까지
    재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1차 입찰 참여 업체는 등록시 ‘입찰참가신청서’만 제출, 투찰 시 서류는 동일하게 전부 제출]
     
    ④ 현장설명회: 2020년05월22일(금) 11:0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1차 입찰 참여 업체만 등록시 현장설명회 생략]
     
    ⑤ 투찰일시: 2020년05월22일(금) 12:0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입찰 예정이고, 4차 입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1시간 이내에 들어올 수 있는 거리에 있어야 한다.
    - 유지보수 투입 인력 중 수급자 소속 비율(정직원)이 30% 이상이여야 한다.
     
    2. 제출서류  
    ① 재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재입찰참가신청서(원본_당사 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재입찰참가신청서(원본_당사 양식)
    -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양식: 시방서의 2.유지보수 대상 기준)  파일 제출
    - 초기 견적의 산출 근거로 사용 가능한 실적증빙 2건 (계약서 사본 또는 요구항목이 기입된 발주서 사본) 파일 제출
    [1차 입찰 참여 업체 등록시 ‘재입찰참가신청서’만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 법인인감, 사용인감, 사용인감계 (원본 - 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 위임장(원본 - 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계약 시 서류
      - 운영인력의 재직증명서를 포함한 운영계획서

    3. 입찰 항목 [세부 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유지보수 대상
    구분 항목 시스템 비고
    S/W 및
    운영
    SAP ERP [표준 모듈]
    인사관리(HR), 재무회계관리(FI), 예산관리(FM), 구매물류관리(MM), 설비관리(PM), 연구관리(PS), 원가관리(CO,마스터)
    SAP표준 및 개발(CBO) 인사관리(HR)는 급여작업지원 및 Configuration 관리 포함
    [기타 개발 모듈]
    충원요청관리, 휴/복/사직신청관리, 근태신청관리, 채용관리, 일반직승진관리, 면접전형관리(BSP포함), 증명서발급관리, 변동급여신청관리, 연말정산관리, 통합보건관리, 외부활동관리, 기금관리, 법인카드관리, 예산편성관리, 물류망관리, 재고관리, 마약류통합관리, 연구비관리, 교원성과급관리, 교원업적평가관리, 고가장비운영성과관리, 자산관리, 보안의날관리, 질지표관리, 기타수익관리, 주소록관리, 야식관리, 무료주차관리, 통신관리, VOC관리, 주소록관리, 현금영수증발행, 전자세금계산서, 수액청구관리, 자산등록관리 등
     
    [주요 연동]
    그룹웨어 전자결재 표준연동
    SAP ERP 개발시스템
    wERP       (web기반 ERP) ESS(Employee Self Service), MSS(Manager Self Service), 인사관리, 재무회계, 예산/원가, 자재관리, 설비관리, 연구관리, 통계지표, 시스템관리 등 RFC Function
    단위시스템  (web기반) 기부금관리, 퇴직자 정보 서비스 등 RFC Function
    인터페이스 HIS, CDW, 그룹웨어, 세브란스물류관리, 구매관리, 전공의수련관리, 교육공간대여 등 RFC/Web Service/DB 등
    연세대학, 우리은행, 갈렙ABC, 우리카드, 현금영수증발행, 전자세금계산서, 물류센터, 각종 연구처, POS 등 외부연계 인터페이스 외부업체 연계 인터페이스
    H/W 운영 OS ; Windows 2008 R2 Server Xeon CPU E7-4870
    2.4GHz, 40core,
    64bit, RAM 128GB
    DBMS : SQL Server 2008 R2
    SAP : SAP ECC 6.0 EHP 4
    Data Size : 4.5 TB
    개발 OS ; Windows 2008 R2 Server Xeon CPU E7-4850
    2.0GHz, 8core,
    64bit, RAM 8GB
    DBMS : SQL Server 2008 R2
    SAP : SAP ECC 6.0 EHP 4
    Data Size : 2.4 TB
     
     
     
    4. 유지보수 기간 및 운영인력
    1. 기간은 년 월 일부터 년 월 일까지로 한다
    2. 인수인계는 년 월 일부터 년 월 일까지 완료하며 기간 내 투입되는 인수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3. Onsite PM 별도 지정을 통한 인력 및 업무관리
    4. Onsite 개발자는 운영과 개발이 가능한 개발 인력
    5. Remote 모듈 컨설턴트 지정을 통한 업무지원
    6. 인수인계시 모듈 인력 참여
    7. 운영 인력의 투입 적정성 모니터링 및 탄력적 운영
    8. 불가피한 결원 발생시 동급 이상의 인력을 최소 주전에 사전 투입하여 업무 공백 방지
    9. 서비스 마인드 전환을 위한 교육 등
    10. 인력의 구성
    구분 담당업무 기간 M/M
    상주
    Service
    Account Manager
    (고급)
    계약기간 12
    ABAP-HR
    (고급)
    계약기간 12
    ABAP-1
    (고급)
    계약기간 12
    ABAP-2
    (중급)
    계약기간 12
    Remote
    Service
    Account Manager
    (특급)
    계약기간 1.2
    HR
    (중급)
    계약기간 1.2
    FI/FM/CO
    (중급)
    계약기간 1.2
    MM/PM
    (중급)
    계약기간 1.2
    BC
    (중급)
    계약기간 1.2
     
     
     
    5. 서비스 인수
    1. 수급자”는 실사로 업무 전반 현황 및 절차 파악한다.
    2. 수급자”는 유사 사업 투입인력 구성, 인수 소요시간 단축한다.
    3. 수급자”는 인수인계 계획서 / 체크리스트 작성한다.
    4. 수급자”는 인수시 업무분석 내역 문서화 (업무 프로세스 및 인터페이스 관련 문서) 한다.

    6.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2. 설치 중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3.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 제시하여야 한다
    4. 환경적업무적재해장애침해사고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 제시하여야 한다
     
    7. 유지보수 기술지원 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작업한다.
    2. 수급자”는 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3.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건별 이하의 개선요구사항은 유지보수기간 동안수급자가 무상으로 제공하여야 한다
    4.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장애 발생 통보 후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하며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5.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6. 향후 의료원이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협조 하여야 한다
     
    8.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 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로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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