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
  • 신촌 시작2020.07.03 마감2020.07.16 조회1,057
  • 첨부파일 1 1.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pdf (12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수정)2.시방서_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pdf (12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3.구성도_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pdf (128 KB)다운로드 첨부파일 4 4.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docx (128 KB)다운로드
  • 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
    (입찰공고번호: PHIB-200716-002)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구축_서버
    ③ 업체등록: 2020년07월10일(금) 15: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0년07월13일(월) 15:00~15:3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0년07월16일(목) 15:30~16:00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호학약서”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 미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지역 소재지 업체 이어야 하며, 안정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수급자”는 VMware Principal 파트너 인증 업체이거나, 데스크탑 가상화 전문가를 다수 (관련 VMware Certified Professional 최소 10명 이상) 보유하여야 한다.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구축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VMware Principal 파트너 인증서 or 10명 이상의 VCP 보유 정직원 증빙
      -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 (양식: 시방서 내 대상 리스트 항목 그대로 단가 반영) 파일 제출
      - 초기 견적의 산출 근거로 사용 가능한 실적증빙 2건 (1.Big5 의료원, 2.대학병원, 3.일반기업(규모순) 중 1번을 우선으로 하여 없을 경우 차 순번으로 선택) 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 (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 (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 (원본)
     
    3. 입찰 항목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구축 대상
    구분 품목 수량
    서버 서버 타입 : 2U 이상 랙마운트 서버
    CPU : Xeon Gold 6248 (2.5Ghz 20core) * 2EA 이상
    RAM : 192GB (RDIMM 2933MT/s Dual Rank) 이상
    DISK : SSD 240GB * 2EA (H/W Mirroring RAID1) 이상
    NIC : 10GbE SFP+ 12Port 이상 제공 (Gbic포함)
           Onvoard 1GbE BASE-T 4 Port
           PCIe 1GbE BASE-T 4-port * 1EA
    HBA : 16Gb Dual port * 2EA (Gbic포함)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내장형 DVD-RW, 랙장착 키트 제공
    4
    스토리지 스토리지 타입 : ALL Flash Storage
    용량 : RAID (4D+1P) 구성시 Usable 총 31.5TB 이상
            NAS 볼륨 Usable 3TB 할당 포함
            (최대 물리 용량 4PB 이상 확장 지원)
    Controller :
            Controller 2EA 이상(Dual Active-Active Hot-swap Controller 지원)
            Controller 당 CPU 1.8GHz 16Core 이상
            Cache Memory 192GB 이상
            별도 DATA 백업없이 컨트롤러 업그레이드 기능 지원
    Interface :
            Controller 당 FC Port 16Gb/s 4Port 이상 제공
            (최대 총 16Port 이상 확장 가능)
            Controller 당 10GbE SFP+ 2Port 이상 제공
            10Gb iSCSI, 1Gbe Ethernet, 10Gbe Ethernet 지원
            Controller 내에서 FC, iSCSI, NFS, SMB 3.0 (CIFS) 동시 지원
    - Hot Spare 최대 구성 필수 (최소 2개 이상)
    - 실시간 중복 제거, 압축 지원 
    - 로컬/원격 복제를 통한 가상 머신 시점 복구 지원
    - VMware VAAI, VVoI 지원
    - RAID 1/0, 5 or 6 지원
    - snapshot, 내부복제 제공
    - SAN 및 NAS 원격복제 실시간 동기화 라이선스 제공
    - 구성 부품 장애 시 제조사 자동통보 기능 구현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1
    KVM 및 RACK 서버 관리용 KVM 및 19인치 42U 표준 RACK
    - Keyboard, Touch Pad 및 18" 이상의 Monitor 포함
    - 서버 10대 이상 연결 가능
    1
    SAN Switch 16Gbps SAN Switch
    - 최소 12 port (라이선스 포함) 제공, 24 port 이상 확장 가능 모델
    - Dual, Hot-plug, Redundant Power Supply
    2
    소프트웨어 VMware vSphere Standard (Academic) 최신 버전
    - Support & Subscription 3년 포함
    8
    VMware vCenter Standard (Academic) 최신 버전
    - Support & Subscription 3년 포함
    1
    ** 모든 소프트웨어는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OEM이 아닌 정품 Retail 라이선스를 공급해야 함
    구축 서비스 V2V (Virtual to Virtual) : 6EA
    신규 VM 생성 20EA
    - 도입되는 하드웨어의 설치 및 구성
    - 신규 구성된 운영(4식) 상에 Vmware 서버 가상화 환경 구축
    - 기존 6개의 Hyper-V 가상 머신들 위에 구성된 운영(4식)의 Vmware 서버
      가상화 환경으로 변환 및 이관
    - 가상화 서버 이중화 솔루션 MSCS 구성 수행
    - 가상화 환경으로 이관 서비스 범위는 안정적인 이전 및 전환 방안 제공 및 수행
    - VMware Converter 실패 시 솔루션 업체 및 운영담당자와 협업해서 대응방안을 제공 및 수행 (관련 솔루션 등 제반 비용 포함)
    -
    기타 - 본 사업에 제안되는 모든 장비의 구성에 필요한 전원, 네트워크 케이블 등 부자재 일체를 제공 및 포설
    - 스토리지 FC 케이블 (LC Type) 24EA
    -
     
     
    4. 장비 도입 및 설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장비 납품은 계약일로부터 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다
    2.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이를 수행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설치비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함
    3. < >수급자”는 납품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4. <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5. 검수 결과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6.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의료원의 요구에 의해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7.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8.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장비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
    9.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6.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1. 시스템 운영시간은 일 일 시간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2.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3.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4. <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년하드웨어 년으로 하며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야 한다
    5. < ><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며, H/W 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의 엔지니어가 1명 이상이어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작업한다.
    6. <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7. <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시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8. <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협조하여야 한다
    9. < >수급자”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6년간(무상3년 + 유상3년)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한다.무상유지보수기간 종료 후 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10. 무상유지보수기간 만료 후 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이내로 한다
     
    8.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 내 붙임1. 시스템 도입 및 구축 시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의 내용을 준수한다.
     
    9. 유의사항
    ①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
    ②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③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대리(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파이디지털 헬스케어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