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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신촌)_의료원 차세대 그룹웨어 구축(H/W) 입찰
  • 신촌 시작2021.04.14 마감2021.04.28 조회1,061
  • 첨부파일 1 1.공고문_연세의료원(신촌)_의료원 차세대 그룹웨어 구축(HW) 입찰.pdf (306.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서버 도입 시방서_차세대 그룹웨어 업그레이드(HW).pdf (306.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3.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신촌)_의료원 차세대 그룹웨어 구축(HW)입찰.pdf (306.5 KB)다운로드
  • 연세의료원(신촌)_의료원 차세대 그룹웨어 구축(H/W) 입찰
    (입찰공고번호: PHIB-210428-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신촌)_의료원 차세대 그룹웨어 구축(H/W)
    ③ 업체등록: 2021년04월21일(수) 15: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1년04월23일(금) 15:00~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1년04월28일(수) 15:00~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입찰 예정이고, 4차 입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 입찰 추진 예정(재 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입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철을 원칙으로함)
     - 투찰금액은 부가세 포함가임.
    ⑥ 참가자격
     -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 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 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 여야 함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지역 소재지 업체 이어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납품 물품 상세 명세서(e-mail 파일 제출)
      - 시방서의 항목에 대한 초기 견적(e-mail 파일 제출)
     ② 투찰 시 준비물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인감도장, 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검수완료 후
      - 하자이행보증증권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신촌)
    ② 도입 시스템 요구 규격
    구분 세부 규격 수량
    AP서버 ○ 서버 타입 : 2U 이상 랙마운트 서버
    ○ CPU : Xeon Gold 5218 (2.3Ghz 16core) * 1 EA 이상
    ○ RAM : 128GB (RDIMM 2933MT/s Daul Rank) 이상
    ○ DISK : SSD 480GB * 2 EA (HW Mirroring RAID1) 이상
    ○ NIC : 10GbE SFP+ Dual Port * 2 EA Port 이상 제공 (Gbic 포함)
            1GbE Base-T 4 Port 이상 제공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의료원 관제시스템(EMS)와 이벤트 연동 구현
        • 내장형 DVD RW, 랙 장착 키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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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B서버 ○ 서버 타입 : 2U 이상 랙마운트 서버
    ○ CPU : Xeon Gold 6226 (2.7Ghz 12core) * 1 EA 이상
    ○ RAM : 128GB (RDIMM 2933MT/s Daul Rank) 이상
    ○ DISK : SSD 480GB * 2 EA (HW Mirroring RAID1) 이상
    ○ NIC : 10GbE SFP+ Dual Port * 2 EA Port 이상 제공 (Gbic 포함)
               1GbE Base-T 2 Port 이상 제공
    ○ HBA 16Gb Dual port * 2 EA (Gbic 포함)
        • Power, FAN redundant 구성 및 중요 부품 이중화
        • 원격관리 전용 Network Port 및 라이선스 포함 (iLo, iDRAC, iRMC)
          원격관리 솔루션 설치 (iRS, OME, iRMC)
        • 의료원 관제시스템(EMS)와 이벤트 연동 구현
        • 내장형 DVD RW , 랙 장착 키트 제공
    2
    KVM
    및 RACK
    ○ 서버 관리용 KVM 및 19인치 42U 표준 RACK
         Keyboard, Touch Pad 및 18”이상의 Monitor 포함
        • 서버 16대 이상 연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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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S ○ Red Hat Enterprise Linux Server, Standard Subscription 3년 포함
        • 물리서버 4대, 가상화 HOST 서버 4 대 (VM 8대)
          RedHat OS 기술지원 서비스
        • 지원범위 : 물리서버 4대, 가상화 VM 5대(개발 VM 2대 제외)
        • 기본 기술지원 서비스 : 3Year, 24x7, 4hr response
        • 서비스 대상 : 상기 OS 설치대상 이슈에 따른 기술지원
        • 초기 구축(환경 설정) 및 안정화 지원
        • 이슈에 따른 기술지원
        • 시스템 상태 점검 및 이상유무 Check
        • 장애조치
        • 취약점 조치, 마이너패치, bug fix
        • 장애지원 및 처리 레포트 제출
        • 전화, 이메일, 원격지원
        • 현장지원 (출장비 포함) : 서울/경기 지역 30회(요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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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BIC ○ CISCO SFP+ SR type 16
    기타 ○ 본 사업에 제안되는 모든 장비의 구성에 필요한 전원, 네트워크 케이블 등 부자재 일체를 제공 및 포설
    (의료원 서버실의 환경에 맞도록 실사하여 설치 방법, 케이블 공급 등을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구축)
    ○ 모든 소프트웨어는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OEM이 아닌 정품 Retail 라이선스를 공급해야 함
    ○ 모든 제공 되는 SFP 포트에는 동일 제조사 정품 GBIC을 납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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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장비 도입 및 설치
    • 장비 납품은 계약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 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 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 설치비, 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함
    • “수급자”는 납품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5. 안전관리 및 보안
    • “수급자”는 설치에 있어서 작업자의 안전관리 및 재해방지를 위하여 필요한 안전수칙 준수 및 위험방지책을 강구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시에는 “수급자”가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 “수급자”는 의료원에서 요구하는 제반 보안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장비 설치·구축 및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취득한 일체의 보안 사항에 대하여 보안을 유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보안사항 유출 등 문제가 발생시에는 해당자와 “수급자”가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6. 시험운영 및 검수
    •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 “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 검수 결과,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원”의 요구에 의해 “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장비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
    •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7. 장애 대책
    •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 설치 중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 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 제시하여야 한다.
    •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 제시하여야 한다.
    8.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1년, 하드웨어 3년으로 하며, 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야 한다.
    • 또한,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 결과 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며, H/W 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의 엔지니어가 1명 이상이어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작업한다.
    •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통보 후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협조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H/W 6년간(무상 3년 + 유상 3년), S/W 6년간(무상 1년 + 유상5년)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한다.
    • 무상유지 보수기간 종료 후 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
    • 무상유지 보수기간 만료 후 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10%이내로 한다.
    9. 교육훈련
    • “수급자”는 계약 시 시스템 운영을 위한 교육 훈련에 대한 내용과 교육계획 및 교육 방안을 제출하여야 한다. – 사용자 교육 포함
    • 교육내용은 해당 제품의 운영 및 유지보수를 위한 시스템의 전반적 사항을 포함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도입 장비와 관련하여 “의료원”이 증설, 구성 변경 등을 수행할 경우 기술지원을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에게 해당 제품의 운영을 위한 분석 및 점검 결과 조치 방법에 대하여 알기 쉽게 전달 교육을 실시하며, 추가적인 교육 요청 시 지원하여야 한다.
    • 시스템 구축 후 운영 및 관리할 인력을 대상으로 교육 실시하여야 하며,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 및 유지보수를 위해 운영자교육(필요 시 외부교육 포함)을 실시하여야 한다.
    • 교재, 미디어 작성 등 교육 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수급자”가 부담한다.
    • 시스템의 운영, 감시 및 보안, 비상복구 방법 등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구성방법과 장애 대처 방법 등 장애대비 매뉴얼을 제공하여야 한다.
    10.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의 내용을 따른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 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 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홈페이지 첨부서류)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로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박철현 차장(010-6299-6392), 김민원 대리(010-6309-2612) / (FAX: 02-365-6100, E-mail: chulhyeon.park@phidigital.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