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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_PACS 스토리지 증설 도입 입찰
  • 신촌 시작2022.02.15 마감2022.02.22 조회608
  • 첨부파일 1 (2022)공고문_연세의료원_PACS 스토리지 증설 도입 입찰.pdf (127.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022)시방서_연세의료원_PACS 스토리지 증설 도입 입찰.pdf (127.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2022)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_PACS 스토리지 증설 도입 입찰.docx (127.5 KB)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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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세의료원_PACS 스토리지 증설 도입 입찰
    (입찰공고번호: HB-220222-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_PACS 스토리지 증설 도입
    ③ 현장설명회: 2022년02월18일(금)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④ 업체등록: 2022년02월21일(월) 12: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2년02월22일(화)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 투찰업체 낙찰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
    -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긴급하게 진행하는 입찰이기 때문에 재입찰 추진 없이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본 사업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의 건으로 스토리지 제품 총합 2억원 이상의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에 위치한 업체이고, 제안하는 제품 벤더사의 공식 파트너 인증 업체이어야 한다.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파트너 인증서(원본)
    - 입찰참가신청서(원본 : 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초기 견적서(파일)
    - 실적 증빙자료(파일 :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으로 스토리지 납품금액의 총합이 2억원 이상인 건)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기타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 검수후 하자이행보증증권 : 무상유지보수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
    ② 구축 대상 : 입찰 종료 후 아래 도입 장비의 납품/설치 완료까지 임시장비 설치 필수
                   ( 2022.02.23 (수) 임시장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 필수)
    구분 규격
    명칭 NAS 스토리지
    수량 1식
    제조사 HP, Dell, Hitachi, Netapp
    컨트롤러
     
    ㅇ 컨트롤러 이중화(Active/Active 구성 제공)
    ㅇ 2.0GHz 이상 CPU로 총 40Core 이상 제공
    ㅇ 1개 이상 컨트롤러 장애 시에도 서비스 연속성 제공
       (NAS Gateway 모델의 경우 NAS 컨트롤러 이중화 제공)
    ㅇ 컨트롤러 확장 또는 디스크 확장 지원(최소 Usable 3.2 PB 이상 확장 가능)
    캐시메모리 ㅇ 768GB 이상 제공
    ㅇ 전원 장애시 Cache 데이터 보호 기능 제공
    ㅇ 성능 향상을 위한 별도 SSD 이상 또는 Flash Type 캐시 2TB 이상
       확장 제공(기능 미지원시, System cache로 제공 가능)
    인터페이스 ㅇ 10GbE * 12port 이상 제공(24port 이상 확장 가능)
    ㅇ SAS 12Gbps * 8Port 이상 또는 노드 확장 제공
    디스크 ㅇ Usable 1.8PB 이상 제공 (RAID 6 이상, NL-SAS 7.2K 이상 제공)
    ㅇ Usable 100TB 이상 제공 (RAID 6 이상, SSD 이상 제공)
    ㅇ 최대 디스크 1,400개 이상 장착 가능
    ㅇ 다양한 RAID 방식 제공 또는 Erasure Coding 제공
    ㅇ 제조사 최적의 Spare 용량 제공
    ㅇ 최소 Usable 3.2PB 용량 구성 및 파일시스템 온라인 확장 지원
    기능 ㅇ NFS, CIFS, SMB 등 제공
    ㅇ 성능 하락 없는 Thin Provisioning 기능 제공
    ㅇ 성능 최적화를 위한 IOPS, Throughput 기준 QoS 또는 분산 처리 기능 제공
    ㅇ snapshot 및 내/외부 복제 기능 제공
    ㅇ UNIX, Windows, Linux 등 다양한 OS 지원
    ㅇ 웹 GUI 기반 스토리지 관리 SW 및 CLI 제공
    ㅇ 성능, 사용 분석 및 모니터링 툴 제공
    ㅇ 온라인 펌웨어 업그레이드 제공
    기타 ㅇ 국내 포함 Global 한 기술지원 조직 보유
    ㅇ 제안 장비 전용 19인치 42U 표준 RACK(KVM포함)
    ㅇ 원활한 장비 운영을 위한 SW 라이선스 전체 제공
    ㅇ Power, FAN 등 스토리지 중요 부품 이중화
    ㅇ 3년 이내 단종 이슈가 없는 최신의 장비로 제공
     
    4. 장비 설치 범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장비 납품과 관련하여, 계약일로부터 5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도록 하여야 한다. 단, 현재 의료원 PACS 스토리지 임계치 도달에 따른 장애 및 업무 연속성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환경 분석을 통해 장비 설치 일정을 22.02.28전으로 앞당기거나, 임시 장비 설치 등의 대체 방안을 제시하고 22.02.28까지 제공해야 하며, 이후 제안 장비로 전환 시 업무 연속성을 보장해야 한다.
    • “수급자”는 신촌 차세대 PACS 구축 사업 진행 시 SW 사업자 및 HW 사업자 간 협업을 통해 차세대 PACS 환경에 맞게 스토리지 환경 재구성,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존 장비 재활용 구성 등 의료원의 요구 작업을 지원해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 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 설치비, 전원공사, 소모품비, 도입대상 장비내역에 언급되지 않은 주요부품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 한다. (장비 간 광/UTP 케이블, GE 기술지원료 등 포함)
    • “수급자”는 납품(구축)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 “수급자”는 납품(구축)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 “수급자”는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취약점을 사전분석하여 제거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시스템 이관 및 이전에 따른 장비 교체 시, 장비 및 네트워크 환경변화에 따른 영향도 분석을 통해 최적의 구축 방법을 제안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시방서에 대해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는 “의료원”의 해석에 따르고, 시방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의료원과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한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현업 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 “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 검수 결과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 최종 검수 및 검사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 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원”의 요구에 의해 “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 “수급자”는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6. 장애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시스템 운영시간을 365일(1일 24시간) 가동으로 보장한다.
    • “수급자”는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시스템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 발생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을 제시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7.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 기간을 최종 검수 완료 후 3년으로 하며, 무상유지보수 기간 내에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시행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 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 결과 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경우에는 동급 이상의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며, H/W 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의 엔지니어가 1명 이상이어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작업한다.
    •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 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과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 제품의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 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자체 기술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시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 규명을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 향후 의료원이 납품 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협조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도입 후 3년 이내 단종 시 동등 이상의 최신 제품으로 교체 제공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6년간(무상 3년 + 유상 3년) 납품 장비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 “수급자”는 3년 무상 보증기간 이후 유지보수 금액을 도입금액의 10% 이내로 한다.
    • “수급자”는 도입 장비와 관련하여 “의료원”이 증설, 구성 변경 등을 수행할 경우 기술지원을 하여야 한다.
     
    8.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내 [붙임1] “시스템 도입 및 구축 시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을 준수한다.
     
    9.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릅니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사업팀 김민원 과장(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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