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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 APT 솔루션 구축 입찰
  • 신촌 시작2022.07.05 마감2022.07.14 조회553
  • 첨부파일 1 (2022)공고문_연세의료원 APT 솔루션 구축.pdf (113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022)시방서_연세의료원 APT 솔루션 구축.pdf (113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2022)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 APT 솔루션 구축 입찰.docx (113 KB)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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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세의료원 APT 솔루션 구축
    (입찰공고번호: HB-220705-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 APT 솔루션 구축
    ③ 업체등록: 2022년07월08일(금) 15: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2년07월12일(화)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2년07월14일(목)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 투찰업체 낙찰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
    -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입찰 추진 예정(재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
    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
    사가격 내 낙찰사 선정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에 위치한 업체 이어야 한다.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원본 : 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초기 견적서(파일)
    - 실적 증빙자료(파일 : 입찰 대상)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기타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 검수후 하자이행보증증권 : 무상유지보수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
    ② 구축 대상 : 무상 유지보수 기간 : H/W 5년, S/W(License포함) 5년 (월 정기점검 포함)
    구분 모델명 설명 수량 비고
    E-mail APT
    대응
    시스템
    Trellix EX 8500 - 시간 당 중복 제거된 첨부파일 2,500건 이상 분석
    - 악성메일에 대한 격리가 가능
    - TAP 또는 미러를 통해 이메일 트래픽을 갭쳐하여 실시간 악성파일
    분석이 가능
    1 연세의료원
    서버접근제어
    라이선스(Hiware)
    포함
    License - 5년 기간에 대한 갱신형(구독형) 라이선스 통합구매   1
    • 서버접근제어 라이선스 필요 수량 : 해당 장비에 적용된 접근 경로(IP) 수.
    • 개당 단가는 ㈜헤론헬스정보시스템에 문의)
     
    4. 장비 설치 범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도록 해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 기술적 일체의 제반비용(운반비, 설치비, 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납품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 (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취약점을 사전 분석ㆍ제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시스템 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 “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 검수 결과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 최종 검수 및 검사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 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원”의 요구에 의해 “수급자”는 납품ㆍ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장비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 받아야 한다.
    •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6. 장애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대책을 수립하며, 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7. 안전관리 및 보안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설치에 있어서 작업자의 안전관리 및 재해방지를 위하여 필요한 안전수칙 준수 및 위험방지책을 강구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시에는 “수급자”가 민ㆍ형사상 책임을 진다.
    • “수급자”는 의료원에서 요구하는 제반 보안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장비 설치ㆍ구축 및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취득한 일체의 보안사항에 대하여 보안을 유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보안사항 유출 등 문제가 발생시에는 당사자와 “수급자”가 모든 민ㆍ형사상 책임을 진다.
     
    8.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구독형 라이선스로 구매하되, 최초 5년에 대하여 통합구매를 진행하고,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기간내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업그레이드 및 보안패치) 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 결과 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하며, 프로젝트 검수 완료 후, 안정화 기간을 15일 이상 유지하고 이 기간 동안 엔지니어 1명(5년 이상의 경력 또는 시스템 구축 PM)을 “의료원”과 협의하여 상주시켜야 한다.
    •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 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 설치 및 무상유지보수 기간 중 운용 시 발생되는 문제점 및 제품 커스터마이징, Major Upgrade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장애 발생시 반드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 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
    • 무상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 향후 의료원이 납품 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ㆍ협조하여야 한다.
    • 무상유지보수 기간 이후의 유지보수 정책 및 라이선스 가격을 제시하여야 한다. (구독형 라이선스로 제안하고 유지보수)
     
    9. 교육 훈련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계약 시 시스템 운영을 위한 교육 훈련에 대한 내용과 교육계획 및 교육 방안을 제출하여야 한다.
    • 교육내용은 해당 제품의 운영 및 유지보수를 위한 시스템의 전반적 사항을 포함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도입 장비와 관련하여 “의료원”이 증설, 구성 변경 등을 수행할 경우 기술지원을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에게 해당 제품의 운영을 위한 분석 및 점검 결과, 조치 방법에 대하여 알기 쉽게 전달 교육을 실시하며, 추가적인 교육 요청 시 지원하여야 한다.
    • 시스템 구축 후, 운영 및 관리할 인력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 및 유지보수를 위하여 운영자 교육(필요 시 외부교육 포함)을 실시하여야 한다.
    • 교재, 미디어 작성 등 교육 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수급자”가 부담한다.
    • 시스템의 운영, 감시 및 보안, 비상복구 방법 등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구성 방법과 장애 대처 방법 등 장애 대비 매뉴얼을 제공하여야 한다.
     
    10.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릅니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김민원 과장(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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