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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유지보수마감 (긴급)연세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 신촌 시작2022.08.23 마감2022.08.31 조회627
  • 첨부파일 1 (2022)공고문_연세의료원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pdf (124.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022)시방서_연세의료원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pdf (124.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별첨1_유지보수 대상리스트_연세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pdf (124.5 KB)다운로드 첨부파일 4 (2022)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docx (124.5 KB)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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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긴급)연세의료원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입찰공고번호: HB-220831-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_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③ 업체등록: 2022년08월26일(금)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2년08월29일(월) 14: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2년08월31일(수) 14: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 투찰업체 낙찰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
    -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입찰 추진 없이,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사 선정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제조사 기술지원 및 이와 연계된 의료원 내 모든 네트워크 장비 및 보안시스템에 대한 운영 및 장애진단 등 포괄적인 네트워크 지원이 필수적임을 숙지하여,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온라인 패턴 업데이트 및 각종 패치작업)을 위해 각 해당분야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여야 한다(유지보수 대상품목의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체결 후 15일 이내에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안정적인 네트워크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수급자’는 시스코(Cisco) 골드 파트너(Gold Certification) 인증 업체이거나, “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을 2년 이상 유지보수 했던 업체로, 최근 2년간 종업원 1,000명 이상 사업장의 유지보수 경험이 있어야 한다.
    -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있어야 하며, 네트워크 전문가를 다수(관련 경력 10년이상, 최소 2명 이상) 보유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내 상주자의 경력증명서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해당분야 유지보수 경력이 5년 이상 실무경험 보유 필수)
    - “수급자”는 유지보수 및 운영 지원에 결격 사항이 없는 상주자를 제공하여야 함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원본 : 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Cisco Gold Partner 인증서(원본) 또는 실적증빙자료 (“의료원” 2년 이상 네트워크 유지보수 실적 + 최근 2년간 1,000명 이상 사업장의 유지보수 실적)(사본)
    - 초기 견적서 (시방서내 대상리스트 항목 및 순서 유지)(파일)
    - 경력증명서 (경력 10년 이상 2명 “수급자” 소속)(사본)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기타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
    ② 유지보수 기간: 2022.09.01~2024.08.31
    ③ 유지보수 대상: 네트워크 시스템  
    번호 구분 항목 세부 내역 수량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1. 유상유지보수 대상 (기존)
    1 기존 WS-C6509 무선랜 백본스위치(S) 1
    2 Nexus7000 메인 백본스위치, 서버팜 백본스위치 4
    3 구)무선랜 컨트롤러 (WISM1*2, WISM2*2) 4
    4 무선랜 NMS PI-UCS-APL-K9 1
    5 원격 접속 프로그램 u-sev3.0 지원용 10
    2. 유상유지보수 대상 (2021년 추가)
    1 기존 C9407R 분배스위치 23
    2 C9410R 분배스위치 7
    3 무선랜 컨트롤러(WLC) Cisco 8540 2
    4 VPN ASA5545 2
    5 Router(C3850-48T x 1, C1760 x 2) SKB 인터넷, VAN NICE용 3
    3. 유상유지보수 대상 (추가_22년)
    1 신규 WS-C3650 Series 무선랜 POE스위치등
    (전화예약센터 : 2022년 11월~ /22개월)
    2
    2 C9407R 분배스위치
    (DMZ백본 2호기 / 2023년 06월~ /15개월)
    1
    3 Router(C3650 x 1) 내부망 KT 라우터
    (기증 / 2022년 07월~ /24개월)
    1
    4 Router(ISR4321 X 1) 우리카드 (미계약 / 2022년 07월~ /24개월) 1
    5 L4(F5 x 2) DMZ (2023년 06월~ /15개월) 2
    6 L4(Alteon x 2) 서버팜/DMZ (2022년 10월~ /23개월) 2
    7 WS-C3750X-24S-S 암병원 환자분배
    (미계약 / 2022년 07월~ /24개월)
    1
    8 C9500-16X 외부망 백본 (2022년 08월~ /24개월) 2
    4. 유상유지보수 대상 (추가_23년)
    1 신규 WS-C3850-12XS 서버가상화 L2스위치
    (2024년 02월~ /7개월)
    2
    2 N3K-C3548P-10GX 망분할 DB존 (2024년 01월~ /8개월) 2
    3 C9410R 행정동 분배 (2023년 09월~ /12개월) 1
    5. 엔지니어
    1 운영
    지원
    엔지니어 신촌세브란스병원(상주)
     - 병원 근무 체계과 동일하게 적용
     - 경력5년이상 1명, 24개월 운영지원
    1
    6. 운영지원
    1 지원 WS-C4507R+E #기술지원 (H/W 유지보수 제외)#
    - H/W 유지보수 대상 항목은 아니며, 단순 운영 지원 항목
    - 워런티인 장비(관리 및 설정 지원)
    - 일부 워런티인|임대 장비(관리 및 설정 지원)
    - 구형 장비 (장비 관리, 설정 지원, 장애시 신규 구매 또는 Stock 장비로 교체)
    6
    2 WS-C3650 Series 66
    3 WS-C3650 Series 1
    4 WS-C3650 Series 6
    5 WS-C3650 Series 1
    6 C9300-48T 2
    7 C9300L-48T 4
    8 C9200L-24T-4G 1
    9 C9200L-24T-4G 1
    10 WS-C3650-24TD-S 1
    11 N9K-C93180YC-FX 2
    12 N3K-C3524P-10GX 1
    13 C9606R 3
    14 9500-16X 9
    15 C9200 series 128
    16 라우터(C1941, EX-3400) 3
    17 WS-C4506 2
    18 WS-C3750 Series 8
    19 WS-C3650 Series 12
    20 WS-C3560 Series(POE포함) 132
    21 WS-C2960 Series 280
    22 WS-C2950 Series 6
    23 기타L2 8
    24 AP 9100 Series 1454
    25 AP 1815, 2802, 3702 Series 1117
    26 AP 2602, 1200 series 257
    ④ “수급자”는 의료원 네트워크 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IMO 조직의 네트워크 파트 운영 업무를 유지보수 업무와 병행하여 지원해야 한다.
    ⑤ “수급자”는 “의료원”의 안정적인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를 위해 “의료원” 인원과 동일한 근무 시간 동안 업무를 수행하며 “의료원” 내 1인 이상 상주하여야 한다. (관련 경력 5년 이상)
     
    4. 유지보수 시간 및 구분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유지보수 장비에 대하여 “의료원”의 요청에 의해 “의료원”의 근무시간 및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도 긴급사항 시에는 “의료원”의 요청에 의해 즉각 장애조치를 하여야 한다. 근무시간 이외 필요한 시간에 유지보수를 지원 하여야 하며,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변동사항 발생 시 수시로 연세의료원에 그 명단과 연락처를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유지보수 장비의 운영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예방정비, 긴급보수를 구분 실시하고 “의료원”이 요구하는 점검표 및 작업내역서, 기타 관련자료 등을 작성, 제출한다. 아울러, 예방정비 및 긴급보수 시 발견된 모든 불량 부품은 교환 또는 수리하여야 한다.
       - 정기정비 : 장비고장의 사전예방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정비보수와 예방점검을 실시하는 것
       - 긴급보수 : 장비의 고장발생 시 “의료원“의 수리요청에 따라 출동하여 유지보수를 하는 것
       - 예방정비 : 분기별 장비의 노후화 방지를 위해 장비 먼지 제거 등의 정기적예방 정비를 실시하는 것
       - DR모의훈련 : 년 1회 이상 주요 장비에 대한 장애에 따른 이중화 Fail-Over 기능 점검을 실시하는 것
    • 장애 복구 후 1시간 이내에 동일 장비가 재발할 경우에는 장애가 복구되지 않고 계속된 것으로 본다.
     
    5. 유지보수의 내용 및 보장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유지보수에 사용한 모든 교체부품은 성능상 피 교체 품과 동일의 제품 또는 그 이상의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무상 교체하고, 무상 교체한 부품은 “의료원”의 소유로 한다.
    • “수급자”는 원활한 유지보수 및 기기장애처리를 위해 비상연락 체계를 갖추어야 하고 유지보수를 위하여 제조사와의 즉시 보수체계를 갖추어야 한다.
    • “수급자”는 장애발생 통보에 즉각 응답하고, 의료원 내 지정 장소에 최대 1시간 이내 도착 및 최대 4시간 이내에 복구를 완료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수급자”의 유지보수 요원이 수행한 모든 유지보수 작업의 내용을 작업 완료 후 즉시, 지정된 서식(작업보고서)으로 작성하여 “의료원”이 지정한 의료원 담당자로부터 작업내역을 확인 받아야 한다.
    • “수급자”는 모든 작업을 문서화하여 이력관리를 하여야 하며, “의료원”과 “수급자”에 각각 보관하도록 한다.
    • 시스템 점검은 운영상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시간에 예방정비 및 점검을 실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유지보수 시 발생하는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지며 “의료원”의 장비에 대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 동일한 제품이상으로 배상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의 사정에 의하여 신규 네트워크 및 보안 장비가 도입될 경우 기존 네트워크 유지보수대상 장비와 관계없이 해당 신규 장비 계약자와 협의하여 주도적으로 네트워크 도입 및 변경 등에 기술 지원 및 인력지원을 하여야 한다.
    • 또한 “수급자”는 “의료원”의 사정에 의하여 기존장비 변경, 이전, 재설치, 타 시스템 연동 등 네트워크 구성이 변경 될 경우 기술 지원 및 인력지원을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월 1회 이상 Patch Release Version Upgrade, 관리서버 MS 보안 업데이트 지원 및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결과에 대한 최적화 지원을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업무 외 시간에도 의료원 담당자의 요청 시에는 On-site 비상대기 지원을 하여야 하고, 자료 요청 시 즉각적인 응대를 하여야 함.
    • “수급자”는 분기별로 유지보수대상 모든 장비에 대한 장비 청소를 실시하고, 해당 결과 작업내역서를 보관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의료원 네트워크 모니터링 시스템의 실시간 장애 알람기능 및 기타 장애 모니터링 시스템 또는 자체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이용하여 유지보수대상 장비 장애 및 이로 인한 네트워크 장애 발생 시 의료원 네트워크 담당자 통보 및 즉각적인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유지보수 계약 시 유지보수 대상 장비 별 계약 금액을 명시하여유지보수 기간 중이라도 “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유지보수 대상 장비가 폐기되거나,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해당 장비를 유지보수 대상에서 제외하며, 이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6. 부품조달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급자”는 각종 노후 및 장애 부품의 원활한 교체를 위해 제반 부품의 철저한 수급 대책을 수립하고, 장비의 부품(파트)을 보유하여야 한다.
    • “수급자” 유지보수장비 중 중요 장비를 의료원 내 비치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7.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
     ① 시방서내 ‘12.보안관리 및 책임’의 내용을 준수한다.
     
    8.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릅니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김민원 과장(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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