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찰공고 상세

  • 유지보수마감 (긴급)연세의료원_IT서비스데스크 운영 유지보수 입찰
  • 신촌 시작2022.08.23 마감2022.08.31 조회60
  • 첨부파일 1 (2022)공고문_연세의료원_IT서비스데스크 운영 유지보수 입찰.pdf (102.2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022)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_IT서비스데스크 운영 유지보수 입찰.docx (102.2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2022)운영방안_연세의료원_IT서비스데스크 운영 유지보수 입찰.pdf (102.2 KB)다운로드
  • - 당사 홈페이지 게시판의 문제로 표기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첨부파일의 공고문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연세의료원_IT서비스데스크 운영 유지보수 입찰
    (입찰공고번호: HB-220831-002)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연세의료원_IT서비스데스크 운영 유지보수
    ③ 업체등록: 2022년08월26일(금)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2년08월29일(월)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2년08월31일(수)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 투찰업체 낙찰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
    -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입찰 추진 없이,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사 선정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유지보수 요원 중 2인 이상은 1,000병상 이상 종합병원 1년 이상 경험자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원본 : 당사 양식)
    - 경력증명서(사본 : 유지보수 요원 2인 이상의 1,000병상 이상 종합병원 1년 이상 경험자)
     > 경력증명서의 경우 계약후 30일내 제출
    - 초기 견적서(파일)
    - 실적 증빙자료(파일 : 입찰 대상)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③ 기타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과업지시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
    ② 운영 기간: 12개월
    ③ 운영 대상: 연세의료원 IT서비스데스크
    ④ 운영 인력: 5인 (의료원 요구시 탄력적 인력 조정 가능)
    ⑤ 운영 시간: 08:30 ~ 17:30 (의료원 요구시 탄력적 근무시간 조정 가능)
    ⑥ 업무범위:
    구분 서비스 업무범위
    IT서비스
    데스크
    IT 서비스데스크 통합 콜 응대
    ITSM 단순 처리 가능한 업무 즉시 처리 및 업무 담당자 인계 (2선)
    인프라, 어플리케이션 장애 접수 및 담당자 인계
    ※ 향후 업무범위는 조정될 수 있으며 “수급자”는 적극 수용한다.
     
    4. IT서비스데스크 운영 방법 (세부적인 내용은 현장설명회에서 확정하여 계약시 포함한다)
    • “수급자”의 직원 채용 시에는(신규 유지보수 응찰 업체는 응찰 시 해당) 의료원의 자격평가조건에 준하여야 하며, 직원 이력에 대한 내용을 의료원에 보고한다. (직원간의 인수인계가 완료된 후, 근무할 수 있도록 한다.)
    • “수급자”는 출ㆍ퇴근 명부를 작성하고 이를 보관한다.
    • “수급자”는 직원 휴가, 결근, 조퇴 및 결원 발생 시 업무 공백이 없도록 철저히 조치하여 원내 서비스에 지장이 없도록 만전을 기한다. (공백에 따른 정산 방식은 현장설명회에서 확정하여 계약시 포함한다.)
    • “수급자”는 매월 업무 내역을 정리하여 월간 보고의 형태로 서면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업무 매뉴얼을 상시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해야 하고, 업무 매뉴얼 양식은 추가로 협의 한다.  
    • “수급자”의 직원 상호간 업무처리 내역을 공유하여 업무 교대 및 인계시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업무처리 내역이 관리되어야 한다.
    • “수급자”는 고객만족도 및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주기적으로 CS 교육 및 업무 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계약 즉시 연간 교육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에 대한 원내 사용자의 불만 사항 및 업무 태만 등이 반복 접수될 경우 의료원은 해당 인력의 교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동일한 문제가 반복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수급자”는 수행과정에서 취득한 어떠한 정보도 의료원 승인 없이 외부로 유출 또는 누설할 수 없다.
    • “수급자”는 추후 신규 사업자로 이관시 최소 30일간(계약 만료 30일 전) 업무 인수인계를 하고, 이에 따른 인수인계서(업무 Document 포함)를 작성하여 의료원에 제출하며, 신규 사업자가 충분히 숙지한 후, 업무처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지원 한다.
    • “수급자”는 본 공고문에 명기된 사항에 대하여 의료원에 규정된 내용 및 계약서에 의하여 처리하고, 의료원과 협의하여 처리한다.
     
    5. 안전관리 및 보안
    • “수급자”는 “수급자”와 관련된 모든 직원들은 정보보호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며, 부적절한 응대, 의료원 제반 정보, 자료 및 기밀사항 유출 등으로 의료원에 손해가 발생될 경우, 이에 따른 인적, 물적,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업무 중 개인정보처리(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에 대한 위ㆍ수탁 관계가 있음을 인지하고 ‘개인정보처리 업무 위탁 계약’을 포함하여 계약한다.
     
    6. 교육 훈련
    • “수급자”는 의료원의 콜센터 솔루션을 적극 활용하여 IT서비스데스크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콜센터 솔루션의 사용법과 관련한 교육에 능동적으로 참석하고, 활용방안을 제안 한다.
     
    7.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관련하여, 의료원에서 추가 기술할 경우 그에 따른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김민원 과장(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