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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연세의료원_YCDL 스토리지 구축 입찰
  • 신촌 시작2022.10.19 마감2022.10.27 조회576
  • 첨부파일 1 (2022)공고문_연세의료원_YCDL 스토리지 구축 입찰.pdf (117.3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시방서_연세의료원_YCDL 스토리지 구축 입찰.pdf (117.3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2022)입찰참가신청서_연세의료원_YCDL 스토리지 구축 입찰.docx (117.3 KB)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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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세의료원_YCDL 스토리지 구축 입찰
    (입찰공고번호: HB-221027-001)
    1. 사업 개요
    ①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② 사업명: YCDL 스토리지 구축
    ③ 업체등록: 2022년10월24일(월) 16: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④ 현장설명회: 2022년10월25일(화) 14:3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⑤ 투찰일시: 2022년10월27일(목) 14: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 투찰업체 낙찰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
    -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재입찰 추진 예정(재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 4차 투
    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
    사가격 내 낙찰사 선정을 원칙으로 함)
    ⑥ 참가자격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
    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
    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지역인 업체이고, 해당 제품의 공
    식 파트너 인증 업체이어야 한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3년 이내 스토리지 제품에 대하여 전체 합산 2억 이상의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2. 제출서류
    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 사업자등록증(사본)
    - 입찰참가신청서(원본 : 당사 양식)
    -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 대상 제품의 공식 파트너 인증서(원본)
    - 초기 견적서(파일 : 시방서내 대상 항목 및 순서 유지)
    - 실적 증빙자료(파일 : 상기 참가자격 내용의 2억 이상 납품 실적)
    ② 투찰 시 서류
    - 법인인감증명서(원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 규정)(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 투찰일 기준 60일
    ③ 기타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
    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 검수후 하자이행보증증권 : 무상유지보수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
    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대상기관: 연세의료원
    ② 구축 대상: 무상유지보수기간 3년 (월 정기점검 포함)
    항목 요구 규격
    스토리지 1식
    컨트롤러
    ○ H/W기반의 Dual Controller 제공
    ○ 컨트롤러 간 고속 PCIe 방식의 내부 버스 제공
    인터페이스
    ○ 16Gbit/s FC인터페이스 4Port 이상 제공
    (최대 8개 포트 이상 확장 가능)
    ○ 10Gbit/s의 iSCSI or 10Gbit/s Ethernet 인터페이스 지원
    (최대 8개 포트 이상 확장 가능)
    ○ 1Gbit/s의 Ethernet 인터페이스 지원
    메모리
    ○ 단일 스토리지내 에서 32GB이상 Cache Memory 제공
    ○ 단일 스토리지 내에서 최대 64GB 이상 메모리 확장 가능
    ○ SSD 기반의 2차 Memory 기능 지원
    용량
    ○ Usable 27TB 이상 제공
    ○ 고성능의 SSD 디스크 3.8TB 이상 제공
    ○ Hot Spare 1개 이상 제공
    ○ 단일 스토리지내에서 물리적 최대 4.4 PB 이상 확장 가능
    ○ 단일 스토리지내에서 물리적 최대 Enclosure 8개 이상 지원 가능
    RAID
    ○ RAID Level은 RAID5 구성
    ○ RAID Level은 0/1/5/6 지원
    디스크
    ○ 단일 스토리지내에서 최대 140개 이상 Disk Drive 탑재 가능
    ○ 3.5인치 및 2.5인치의 Disk Drive 모두 지원
    ○ 10kpm/7.2krpm/SSD 타입 Disk Drive 모두 지원
    이중화 및 복제
    ○ 하드웨어 기반의 한쪽 스토리지 장애 시 다른 쪽 스토리지로 자동
    Failover가 가능한 Storage Cluster 기능 지원
    ○ H/W기반의 동기 및 비동기 방식의 Remote Copy 기능 지원
    관리
    ○ 원격 장애 통보 기능 제공
    ○ Web 기반의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
    ○ Telnet과 SSH 프로토콜을 이용한 CLI 인터페이스 제공
    기능
    ○ 동일 Controller내에서 SAN 과 NAS의 통합 운용이 가능한
    Unified Storage 구성 지원
    ○ 구성된 주요 부품은 이중화 및 Hot-swap 지원
    ○ Disk의 Online확장 및 Online RAID Migration 기능 제공
    ○ Load Balancing 및 Path Failover 기능 제공
    기타
    ○ OEM 제품 제외
    ○ 의료원 4차 가상화 서버와 연동시 서비스에 문제가 없어야 함
    ○ 3년 이내 단종 이슈가 없는 최신의 장비 제공
    ○ 3년 제품기술지원 보증(워런티)
    ○ 의료원 4차 가상화 서버와 연동에 필요한 광모듈, 광케이블을 지원해
    야 함
    SAN 스위치 라이선스 1식
    라이선스
    ○ 기 이중화 운영중인 Cisco M9148S SAN 12포트 활성화 라이선스 * 2
    ○ FC 16G SFP 24 개 제공
    4. 장비 도입 및 설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 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 설치비, 전원공사, 소모품비, 도입대
    상 장비내역에 언급되지 않은 주요부품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 한다. (장비 간 광/UTP 케이블
    포함)
    ② “수급자”는 납품(구축)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
    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③ “수급자”는 납품(구축) 전 “의료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시 “의료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
    서는 “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④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취약점을 사전분석하여 제
    거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⑤ 시스템 이관 및 이전에 따른 장비 교체 시, 장비 및 네트워크 환경변화에 따른 영향도 분석
    을 통해 최적의 구축 방법을 제안하여야 한다.
    ⑥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의료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
    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5. 시험운영 및 검수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
    의 검수자(시스템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②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 “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
    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③ 검수 결과,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
    치하여야 한다.
    ④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
    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원”의 요구에 의해 “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
    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⑤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⑥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6. 장애 대책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1일 24시간)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②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③ 시스템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
    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 발생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
    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 제시하여야 한다.
    ④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 제
    시하여야 한다.
    7.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사항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 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3년으로 하며, 무상유지보수 기간 내에
    Major Version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시행하여야 한다.
    ② 또한,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O/S, Driver
    등) 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 그 결과를 기록, 결과 보고서를 서면으로 제
    출하여야 한다.
    ③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 중대한 결함 또는 월 3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경우에는 동급
    이상의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
    ④ “수급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
    여야 하며, H/W 설치 엔지니어 및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제조사 본사 소속의 엔지니어가 1명 이
    상이어야 하며, 휴일이나 야간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작업한다.
    ⑤ “수급자”는 무상유지보수 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과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될 시에
    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
    ⑥ 제품에 문제점 및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 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
    ⑦ “수급자”는 자체 기술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시 반드
    시 2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
    치 및 원인 규명을 하여야 한다.
    ⑧ “수급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의료원”에게 모든 안전사고,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
    완전복구(인적, 물적)의 책임을 져야 한다.
    ⑨ 향후 의료원이 납품 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
    극 지원․협조하여야 한다.
    ⑩ 도입 후 3년 이내 단종 시 동등 이상의 최신 제품으로 교체
    ⑪ “수급자”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6년간(무상 3년 + 유상 3년) 납품 장비에 대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⑫ 3년 무상 보증기간 이후 유지보수 금액은 도입금액의 10% 이내로 한다.
    8. 안전관리 및 보안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① 시방서내 붙임1 ‘시스템 도입 및 구축 시 보안성 사전 요구사항’의 내용을 준수한다.
    ② “수급자”는 설치에 있어서 작업자의 안전관리 및 재해방지를 위하여 필요한 안전수칙 준수 및
    위험방지책을 강구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수급자”가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③ “수급자”는 의료원에서 요구하는 제반 보안 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④ “수급자”는 장비 설치·구축 및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취득한 일체의 보안 사항에 대하여 보안
    을 유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보안 사항 유출 등 문제가 발생 시에는 해당자와 “수급자”가 모
    든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9. 유의사항
    ①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릅니다.
    ②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③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
    로 제재합니다.
    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김민원 과장(010-6309-2612, FAX: 02-365-6100, E-mail:
    tenlapasion@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⑦ 계약 체결 전,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