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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 신규마감 [HB-230127-001] (긴급) 용인세브란스병원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조성 네트워크 구축 입찰
  • 용인 시작2023.01.13 마감2023.01.27 조회70
  • 첨부파일 1 (2023) 공고문_(긴급)용인세브란스병원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조성 네트워크 구축.pdf (333.4 KB)다운로드 첨부파일 2 (2023) 시방서_용인세브란스병원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조성 네트워크 구축.pdf (333.4 KB)다운로드 첨부파일 3 (2023) 입찰참가신청서_용인세브란스병원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조성 네트워크 구축.docx (333.4 KB)다운로드
  • (긴급) 용인세브란스병원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조성 네트워크 구축 입찰
    (입찰공고번호: HB-230127-001)

     
    1. 사업 개요
    • 추진방법: 제한경쟁입찰
    • 사업명: 용인세브란스병원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조성 네트워크 구축 입찰
    • 입찰일정:
    1. 업체등록: 2023년01월19일(목) 17:0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
    2. 현장설명회: 2023년01월26일(목) 15:00 ~ / 용인세브란스병원 401호(세미나실1)
    3. 투찰일시: 2023년01월27일(금) 15:00 ~ / 헤론헬스정보시스템 대회의실
    • 투찰 방법 및 낙찰자 선정방법
    1. 각 사 견적서 양식 사용(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
    2.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 투찰업체 낙찰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
    3.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 긴급하게 진행하는 입찰이기 때문에 재입찰 추진 없이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
    • 참가자격
    1.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2.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 사업(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 : 업종코드 1468)의 신고를 필한 업체
    5. ‘의료원’의 기 구축되어 있는 네트워크, 보안장비 및 서버를 포함한 각종 시스템과 속도 저하나 호환성 문제없이 안정적으로 구축 및 운영 가능한 업체
    6. 본 사업의 제안 참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납품 금액의 합이 4천만원(Vat포함) 이상의 사업수행(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7.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입찰등록 시 제출)여야 함. –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8.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구축현장 방문 및 지원 서비스 가능 2시간 내에 위치한 업체
    9. 본 사업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신규 장비 또는 대체 장비를 수급하여 차질없이 구축이 가능한 업체
    2. 제출서류  
    • 입찰 업체 등록 서류(업체 등록일까지)
    1. 사업자등록증(사본)
    2. 파트너 인증서(원본)
    3. 입찰참가신청서(원본 : 당사 양식)
    4.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5. 초기 견적서(파일)
    6. 실적 증빙자료(파일 :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네트워크 구축 4천만원(vat포함) 이상 실적)
    • 투찰 시 서류
    1. 법인인감증명서(원본)
    2.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법인인감일 경우 제외)(원본)
    3. 위임장(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원본)
    4.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 5/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보험기간 : 입찰제출마감일로부터 90일, 당사 구매 규정) (원본)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
    • 기타
    1.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증권 :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2. 검수후 하자이행보증증권 : 무상유지보수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당사 구매규정)(원본)
     
    3. 입찰 항목 [세부내역 시방서 참고]
    • 수요기관 : 용인세브란스병원
    • 도입 품목 및 수량
       규격 구분 사양 수량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내부망)_
    유선 L2 및 AP
    CBS250-24FP-4X-EU 24포트 PoE 스위치 10G Uplink + 24 1GE(PoE) _CBS250 Smart 24-port GE, Full PoE, 4x10G SFP+ 1
    CBS250-24T-4X-EU 24포트 스위치 10G Uplink + 24 1GE _CBS250 Smart 24-port GE, 4x10G SFP+ 1
    CBS250-48T-4X-EU 48포트 스위치 10G Uplink + 48 1GE _CBS250 Smart 48-port GE, 4x10G SFP+ 1
    C9115AXI-K 무선 AP_Cisco Catalyst 9115AX Series 4
    SFP-10G-LR-S= Optic_10GBASE-LR SFP Module, Enterprise-Class 6
    의과대학 용인캠퍼스
    (외부망)_
    유선 L2
    CBS250-48T-4X-EU 48포트 스위치 10G Uplink + 48 1GE _CBS250 Smart 48-port GE, 4x10G SFP+ 1
    SFP-10G-LR-S= Optic_10GBASE-LR SFP Module, Enterprise-Class 2
    기타/공사 19’ Sever Rack H2000×D900×W600 1
    공사 AP 설치 및 기타공사 1
    * 구축에 필요한 광케이블, UPT케이블은 수급자가 제공
    * 정품 25G, 10G Gbig는 제공 수량 외 추가적으로 구축에 필요한 수량은 수급자가 제공
    * 시방서에 제시된 제품 이외의 상위 장비 제안 가능
     
    4. 기타사항
    • 본 장비의 하자 보증 기간은 검수 완료일로부터 S/W 1년, H/W 1년으로 하며, 이 기간 내 제품의 펌웨어 업그레이드 발생시 무상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져야 한다.
     
    5. 장비 설치 범위
    • ‘수급자’가 구축 및 설치해야 할 장비 세부 내역은< 3. 입찰 항목 >과 같다. 입찰 항목에서 제시한 제품 사양을 기준으로 제안하되, 보안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부품이나 추가 장비가 있으면 제안에 포함하도록 하며,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고, 설치 시에 언급되지 않더라도 포함된 것으로 간주하며, 부품은 ‘수급자’ 부담으로 한다.
    • ‘수급자’는 납품 장비의 계약 모델이 공급 시점에서 단종되었거나, 뚜렷한 성능향상이 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변경 없이 ‘병원’의 승인 아래 최신 모델로 공급해야 한다.
    • 제조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계약일로부터 4개월 이내 전체 신규 장비를 입고하며, 계약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전체 장비를 설치 후 시험운영을 통해 정상운영되어야 한다.
    • ‘수급자’는 도입 및 설치 일정에 변동이 필요할 경우 ‘병원’과 사전에 협의하여 승인을 받아야 한다.
    • ‘수급자’는’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 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 설치비, 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 한다.
      • 장비 간 구성 시 UTP 패치 케이블, 광 패치 케이블, 기타 자재 포함.
      • 네트워크 케이블은 네트워크 패치코드와 동일 제조사여야 하며, UTP의 경우 Category 6 이상, 광Patch Cable은 OM5 이상으로 포설한다.
      • 납품되는 장비의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양방향에 Gbig 및 케이블 포설은 ‘수급자’가 포함하여 제안한다.
      • 모든 제공되는 장비는 파워이중화를 기본으로 한다.
    • ‘수급자’는 납품 전 ‘병원’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 필요 시 ‘병원’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만일, 사전 검증 없이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수급자’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거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
    • (시스템 이관) 이전에 따른 장비 교체 시, 장비 및 네트워크 환경변화에 따른 영향도 분석을 통해 최적의 구축 방법을 제안하여야 한다.
    • (시스템 설치․운영방안 제시) 다음과 같이 시스템 설치 및 운영방안을 낙찰 후 2주 이내에 제시하여야 한다.
      • 장비 설치계획서(전원 및 케이블 상태 등 환경 고려)
      • 도입 장비 및 관련 소프트웨어(관리/모니터링 등)에 대한 품질보증계획, 테스트 계획서 및 시험방안
      • 도입 장비 및 관련 소프트웨어의 시스템 운영방안
      • 추진 일정 계획
      • 수행조직 및 업무 분장
    • 시스템 설치에 따른 필수 불가결한 환경변화 요구 시, 최대한 현 시스템 환경의 유지와 장비 재배치, 신규 장비의 환경설정 등 최적화 작업을 실시 하여야 한다.
    • ‘수급자’는 본 계약 체결 시,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병원’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
    • 본 시방서에 대해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는 ‘의료원’의 해석에 따르고, 시방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의료원’과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한다.
     
    6. 보안 및 안전관리
    • 시방서 내 6. 보안 및 안전관리 항목의 내용을 준수한다.
     
    7. 시험운영 및 검수
    • ‘수급자’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의료원’의 검수자(현업 관리자)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 최종 검수는 ‘의료원’ 내 완료 보고회를 통해 진행한다.
    •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 ‘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
    • 검수 결과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
    • 최종 검수 및 검사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 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원’의 요구에 의해 ‘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
    •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
    •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장비에 대한 관련 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병원’으로 부터 확인 받아야 한다.
     
    8. 장애 대책
    • 운영시간은 24시간 365일 가동을 원칙으로 한다.
    • 연간 가용성 99.99% 이상을 보장하는 안정적인 장비로 구축 및 운영 되어야 하며, 지속되는 성능 이슈 및 장애로 인해 99.99% 이상의 고가용성을 보장할 수 없을 경우, 지체 시간당 계약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패널티(현금)로 ‘의료원’에 납부한다.
    • 구축 전·후 장애 최소화 방안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 구축 후 ‘의료원’ 장애 및 기술지원에 대해 ‘수급자’는 총괄 책임 하에 장애 복구 및 기술지원을 주도하여 안정적인 병원 업무를 위한 지원을 하여야 한다.
      • 신규 구축 보안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 전반적인 ‘의료원’ 보안시스템 기술지원 및 장애 조치
    • 시스템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 발생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 제시 하여야한다.
    • 환경적, 업무적, 재해, 장애, 침해사고,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 제시하여야 한다.
     
    9. 유의사항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릅니다.
    •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본사 양식/현장설명회 시 제공)을 필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박철현 부장(010-6299-6392, FAX: 02-365-6100, E-mail: chulhyeon.park@heronhis.co.kr)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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